반응형
안녕하세요

친구랑 만나서 간단히 한잔 할 곳을 찾다가
방문하게 된 소시지요 하단점입니다!
| 주소 부산 사하구 낙동남로1423번길 6,1층 하단역 7번출구에서 63M 영업시간 17:00 - 03:00 [라스트 오더 02:00] 주차불가,단체이용가능 |

소시지요는 도로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체국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 쉬운 실 거예요!ㅎㅎ

저희가 좀 일찍 방문을 하게 돼서 첫 손님 이었어요 ㅎㅎㅎㅎ
가게가 꽤 넓었습니다
단체로 오셔도 불편하지 않게 이용가능 하실 것 같아요





메뉴 종류도 많고 술종류도 많더라고요
주문은 태블릿으로 하시면 된답니다

저희는 생맥으로 마셨습니다 ㅋㅋㅋㅋ
크 시원하니 좋더라고요 ㅋㅋ주무

두 가지를 시켰는데 오꼬노미야끼가 먼저 나왔어요 ㅎㅎ
크기가 크지는 않았는데 바삭하고 너무 맛있었는데!
조금... 짯어요.....ㅎㅎㅎㅎㅎ
많이는 아니고 아주 살짝 ㅋㅋㅋ짰습니다

두 번째로 치킨가라야케가 나왔어요
요거요거 술안주로 완전 딱입니다!!ㅋㅋㅋ
진짜 바삭바삭하고 옆에 나오는 채소랑 같이 먹으면
또 다르게 맛있습니다 ㅋㅋ
맥주가 술술 들어가게 해주는 안주예요!ㅎㅎㅎ
하단에서 간단히 한잔할 술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ㅎㅎㅎ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산/부산진구]서면 1번가 맛집 느린마을 양조장 방문 후기 (4) | 2025.04.30 |
|---|---|
| [부산/가덕도]바다보며 힐링 할 수 있는 가덕카페! 글리제 방문 후기 (20) | 2025.04.24 |
| [부산/부전동]옛날 그 맛 그대로 부전시장 옛날짜장 방문후기 (24) | 2025.04.22 |
| [부산/강서구]명지신도시에 위치한 국밥생각 방문 후기 (36) | 2025.04.18 |
| [부산진구]서면 가볼만한 카페!블랙업 커피 서면본점 방문 후기 (21) | 2025.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