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사하구]하단 우체국 근처에 위치해 있는 쏘시지요 하단점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구랑 만나서 간단히 한잔 할 곳을 찾다가

방문하게 된 소시지요 하단점입니다!

주소 부산 사하구 낙동남로1423번길 6,1층
        하단역 7번출구에서 63M
영업시간 17:00 - 03:00
             [라스트 오더 02:00]
주차불가,단체이용가능

소시지요는 도로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체국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 쉬운 실 거예요!ㅎㅎ

저희가 좀 일찍 방문을 하게 돼서 첫 손님 이었어요 ㅎㅎㅎㅎ

가게가 꽤 넓었습니다

단체로 오셔도 불편하지 않게 이용가능 하실 것 같아요

메뉴 종류도 많고 술종류도 많더라고요

주문은 태블릿으로 하시면 된답니다

저희는 생맥으로 마셨습니다 ㅋㅋㅋㅋ

크 시원하니 좋더라고요 ㅋㅋ주무

두 가지를 시켰는데 오꼬노미야끼가 먼저 나왔어요 ㅎㅎ

크기가 크지는 않았는데 바삭하고 너무 맛있었는데!

조금... 짯어요.....ㅎㅎㅎㅎㅎ

많이는 아니고 아주 살짝 ㅋㅋㅋ짰습니다

두 번째로 치킨가라야케가 나왔어요

요거요거 술안주로 완전 딱입니다!!ㅋㅋㅋ

진짜 바삭바삭하고 옆에 나오는 채소랑 같이 먹으면 

또 다르게 맛있습니다 ㅋㅋ

맥주가 술술 들어가게 해주는 안주예요!ㅎㅎㅎ

하단에서 간단히 한잔할 술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