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부산진구]서면 1번가 맛집 느린마을 양조장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오랫만에 지인들과 술자리를 가지게 됬는데 느린마을 양조장이 서면에도 있다는 얘기에

2차는 이곳으로 가게 되었어요

주소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784번길 46-9 1층
영업시간 15:00 - 24:00 [라스트오더  23:00]

 

 

살짝 골목 쪽에 있었답니다

이미 사람들이 다 차있어서 저희는 웨이팅 걸고 대기했어요 ㅎㅎㅎ

다행히 저희가 첫 웨이팅이라서 10분정도 기다리고 들어갔어요

자리가 진짜 넓더라구요 ㅋㅋㅋㅋ

중간중간 다 자리들이 있어서 넒어서 좋더라구요 ㅎㅎㅎ

기다리는 동안 이렇게 구경할 수 있는 것도 많더라구요 ㅋㅋㅋ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세팅이 됩니다

잔이 아주 예쁘더라구요!ㅎㅎ

느린마을 양조장은 2시간 막걸리 무한리필이 있는데요

저희는 많이 먹을 거 같진 않아서 저거말고 그냥 2병만 주문했어요

다음에 배안부를 때와서 꼭 무한리필 주문 해보고 싶더라구요

안주도 종류가 정말 많았습니다

기본안주는 대롱과자?옛날과자가 나왔어요 

저희가 주문한 겨울이랑 봄이 나왔는데요 

저는 봄이 조금 더 달달하게 맛있었는데

같이 갔던 지인들은 겨울이 진해서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색깔 차이도 조금 있죠?ㅎㅎ

해물파전과 함께 막걸리 한잔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ㅎㅎ


느린마을 양조장은 막걸리로 워낙 유명한 곳이라서

봄여름가을겨울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미 여름이랑가을은 품절이라서 아쉽게 못먹고 왔어요 ㅎㅎ

안주는 기본적인 맛은 하는 것 같아요 ㅎㅎㅎ

다음에 또 막걸리가 땡긴다면 가서 다른종류 막걸리를 먹어보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