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가덕도]바다보며 힐링 할 수 있는 가덕카페! 글리제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좀 머리가 복잡한 일들이 있어서

바람 쐴 겸 드라이브할 겸 가덕도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주소 부산 강서구 가덕해안로 592
영업시간 10:30 - 21:00
주차가능,단체이용가능

가덕에 이렇게 큰 베이커리 카페가 있는 거 처음 봤어요 ㅎㅎㅎ

주차는 카페 바로 앞에다 하시면 됩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이렇게 맛있는 빵들이 바로 진열되어 있었어요 

1층에도 좌석들이 꽤 있더라고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둘 다 커피를 못 마셔서 수 제패션프룻에이드랑청포도에이드를 시켰습니다

계산대 쪽에 맛있어 보이는 케이크도 있었어요 ㅎㅎㅎ

입구 쪽에 있어요 ㅎㅎ

내려오면서 요기다가 놔두고 나가시면 됩니다

2층 올라가는 길에 이렇게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2층이 진짜 넓었습니다

폭신한 소파도 있고 바다뷰를 즐기면서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있었어요

저희도 요렇게 바다뷰에 자리 잡았습니다 ㅎㅎㅎ

소금빵은 그냥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소금빵맛이었어요

고소하면서 살짝 짭짤한 그 맛 ㅎㅎㅎ

요거는 엄마가 고른 완두 앙금 브레드입니다

안에 앙금이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ㅎㅎ

빵자체가 부드러웠어요 ㅎㅎ

에이드 두 잔은 요렇게 이쁜 색깔로 나왔어요 ㅎㅎ

잘 저어서 먹었답니다


오랜만에 엄마랑 카페 데이트 하는데

이렇게 이쁜 카페에 가서 너무 좋았어요

가덕에서 이쁜 카페 찾으시는 분들 바다뷰카페글리제 추천드립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