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사하구]제철 쭈꾸미 맛집 낭만에 대하여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생이 완전완전 추천해서 방문하게 된 제철 쭈꾸미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주소 부산 사하구 하신번영로 256

낭만에 대하여는 완전 길한복판에 있더라구요

로컬맛집 완전 그 자체였어요

메뉴판이 따로 붙어있질 않아서

저희는 개불,쭈꾸미 이렇게 주문했어요

제일먼저 미나리 무침이 나왔는데요

이건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쭈꾸미랑 같이 먹으면 더더더 맛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다음은 신선한 야채들이 나왔어요

그 다음 나온건 바로바로 이 개불입니다

저는 이런크기의 개불을 처음봤는데요

와 진짜 이거 맛 미쳤습니다

개불에서 달달한 맛이나요... 

소금장 살짝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이건 양념장이나 초장을 찍어먹으면 맛이 아예 달라질 것 같더라구요

소맥한잔 딱 마시고 바로 개불 먹었는데

천국에 있는 기분이였어요 

두번째로 쭈꾸미가 나왔어요

쭈꾸미는 살짝 데쳐서 나왔는데

쭈꾸미 머리도 같이 데쳐서 나오는데

이모님잌ㅋㅋㅋㅋ 바로 입에 넣어주세요 

이모님...저희 처음 봤는데 이렇게 격하게주시다뇨...

하지만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었어요

왜 바로 주셨는지 알것 같아요

대게 내장처럼 고소한 맛이 나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3번째는 호레기였는데요 

이렇게 큰 호레기 처음봤어요 ㅋㅋㅋ

여기는 다 큰가봐요 ㅋㅋㅋㅋ

생 호레기 초장에 살짝 찍어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확실히 로컬 맛집이라서 그런지 메뉴판도 없고

이모님도 막 친절하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지만

음식점은 음식만 잘하면 되잖아요?

확실하게 맛있었답니다

재료도 전부 너무 신선하고 좋았어요

하단에서 해산물 맛집 찾으시면 여기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