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사하구]전과 막걸리가 맛있었던 부침막걸리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오랜만에 가족들과 막걸리와 전을 한잔하러 동네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주소 부산 사하구 동매로 13
영업시간 16:00 - 0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부침막걸리는 신평 쪽에 있는 전 맛집인데요

가게는 대로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는 넓은 편은 아니었어요

7 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있는 메뉴판 바로 옆에 신메뉴 메뉴판이 있었어요 ㅋㅋㅋ 

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뭐부터 먹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한참 고민 끝에 해물부추 전과 막걸리를 시켰습니다

주문 후 기본찬이 세팅이 되는데

다 너무 맛있는 것들만 주셔서 이걸로만으로도 한잔 할 수 있겠더라고요 ㅎㅎㅎ

막걸리는 주문할 때 물어보세요 병으로 줄지 주전자로 줄지

아무래도 막걸리 감성은 주전자다 보니 주전자로 부탁드렸습니다

주전자와 쇳그릇ㅋㅋㅋㅋㅋ

막걸리를 더 맛있어 보이게 하는 마법이라도 걸려있는 건지

여기다 먹으니까 더 달더라고요 ㅋㅋㅋ

저희가 주문한 해물 부추 전이 나왔는데요

와 전 완전 제스타일이었어요

바삭바삭하고 살짝 매콤하면서 해물도 듬뿍 들어있는

이것만 2판 먹을 수 있을 정도였어요

살짝 찢어서 간장에 찍어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한판으로 모 잘랐던 저희는 바로 다음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두 번째는 바로 감자전입니다

사실 감자전은 맛있는 곳이 생각보다 별로 없더라고요

와 근데 진짜 너무 바삭하고 안에 양파랑 감자채? 같은 것들도 있어서 

씹히는 맛도 있고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이미 1차를 하고 와서 전만 먹었지만 

와서 반주하면서 식사와 함께 한잔 하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가까이 있어서 저는 단골이 될 것 같아요!ㅎㅎ

 

반응형